Engine structure


   
RAYA tool

게임 디자인 통합툴로서 다양한 월드 디자인과 머터리얼,오브젝트 편집등 다수의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형 작업

비주얼한 지형 편집 작업 가능.
레이어 페인팅 기능 지원
레이어 Grass 기능 지원
Water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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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ATAR simulation
실제 게임에서 쓰이는 월드에서 미리 네비게이트를 해볼수 있습니다.
충돌이나 기타 월드 구성을 게임에 적용하지 않고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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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terial 편집
프맵, 스펙큘러 픽셀 라이팅, 패럴렉스 맵핑, 엠비언트 어쿨루젼 맵 지원 , 림라이트 등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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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STUME 시뮬레이션
그래픽 디자이너가 미리 만들어 놓은 각종 캐릭터 복장들을 시뮬레이션 해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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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BJECT 배치 작업
게임에 필요한 각종 건물이나 나무 바위 등 월드에 필요한곳에 비주얼하게 위치 시킬수 있습니다.
3DS MAX와 동일한 오브젝트 트랜스폼 변환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자연물 오브젝트 배치를 통해 실감나는 자연 풍경을 연출 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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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트리 구조를 이용한 휴율적인 가시 거리 판단 작업을 시뮬레이션 해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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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YBO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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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UMMY MODEL simulation
캐릭터의 특정 부위에 원하는 오브젝트를 덧붙일수 있습니다.
무기 착용, 아이템 착용등을 시뮬레이션 해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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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 filter fX
화면 후처리 필텨 효과를 적용해볼수 있습니다 ( HDR,BLUR )


   
XFX tool

텍스춰 에니메이션, 3DSMAX에서 작업한 모델 에니메이션 파일, 파티클 시뮬레이션 기능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게임에 쓸수 있는 효과적인 이펙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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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S tool

게임에 필요한 인터페이스를 비주얼하게 작업할 수 있는 UI Builder 입니다.
프로그래밍 코드 작업이 가능합니다. ( 클래스 멤버 함수 콜, 서브클래싱 )

- 소스의 클래스와 연계되는 코딩작업 가능.
- No resource, No memory 의 Simple 메뉴와 실시간 라인 드로잉 폰트
- 비트맵 스킨 작업 가능
- 안티알리아싱 폰트 지원.
   


   
XPHYSICS tool

물리 환경 시뮬레이션을 할수 있습니다.
부서지는 건물, 오브젝트 시뮬레이션
레이싱 자동차 물리 시뮬레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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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AI

AI 에 관련된 작업을 시뮬레이션 할수 있습니다.
NPC 배치. 전투 시뮬레이션.
NPC 이펙터, 사운드 지정
서버 클라이언트 동기화 시뮬레이션


   
Lighting

Outdoor radiocity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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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atures

▪ Character engine

  Realtime mophing
  Motion blending
  Ragdoll physics simulation

▪ Collision

 
TriMesh collisions support
 
▪ Various world engine

  Outdoor,Indoor 월드 엔진 모두 지원합니다.

▪ 3DSMAX Plug-In

  별다른 툴 없이 3DSMAX 에서 작업한 데이터를 그대로 게임에 쓸수 있습니다.
  support Collada(*.dae) 3d file format
  support Directx(*.x) 3d file format

오랜 개발 기술 축적으로 범용적인 엔진,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이 가능합니다.

▪ 현실적인 조명 기법

  Radiocity 기능을 사용한 Outdoor,Indoor 조명을 지원합니다.
  Dynamic lightning,Static lightning 지원.

▪ Shader

  Support Normal,Displacement,Specular mapping.
  Support Ambient occlusion.
  Support Rim lighting.

▪ 사용 간편한 SDK

  엔진 내부의 객체지향적 구조를 C API 함수로 래핑. 내부구조가 변해도 C API는 변하지 않습니다.
  다양한 샘플 예제 코드를 제공합니다. ( 약 100여개 )
  최대한 심플한 코딩이 가능한 구조. 최소의 코드 라인수를 지향합니다.

▪ 3D sound engine
  
   하드웨어가속을 이용한 음악과 효과음을 3D로 출력할 수 있습니다.

RAYA

  실제 게임에서 쓰이는 데이터를 툴(RAYA) 에서 바로 그래픽 디자이너들이 확인해볼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머의 개입이 없이도 그래픽 디자이너나 기획자가 게임에 필요한 데이터를 전부 만들수 있습니다.

PRIS

  코딩 작업이 가능한 GUI 에디터 제공
  툴에서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코드를 직접 작성할수 있습니다.
  GUI skinning 지원.
  안티알리아싱 폰트 지원

XSHELL

  재질에 관련된 작업을 실시간으로 비주얼하게 작업 할수 있습니다.
  예) 카툰 캐릭터

XPHYSICS

  물리에 관련된 환경을 시뮬레이션 할수 있습니다.

  - RagDoll character
  - Particle physics
  - Destroyble joint
  - Car physics

XFX

 
특수효과 툴로서 간편하고 쉽게 이펙터를 제작할수 있습니다.

XAI

  AI와 서버 클라이언트 동기화에 관련된 작업을 시뮬레이션 할수 있습니다.

Language

 
Support UNICODE system

▪ OS

 
Windows XP,Windows VISTA 지원

개발 진행중.

 
DirectX 10 지원.
  XBOX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