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SOFT


안녕하십니까.

MXSOFT
는 3d 엔진 개발 전문회사로 설립 되었습니다.
세계적인 엔진 개발사를 목표로 열심히 노력 하겠습니다.
지켜 봐 주십시요

Licensing

외산 엔진에 비해선 1/10 정도 가격입니다. 문의해 주시면 자세히 답해 드립니다. raydream@xengine.co.kr
엔진,툴, 관련된 모든 소스가 제공이 됩니다.
게임 출시 때까지 업그레이드와 기술지원을 무상으로 해드립니다.
별도 계약시 포트폴리오 까지 제작을 해드립니다.
  MMORPG 경우 네트워크 전투 시스템 까지 구현됩니다.
  레이싱 게임인 경우 물리엔진 탑재해서 주행까지 구현 해드립니다.

FAQ

공개된 SDK로 계속 쓰다가 나중에 완성하고 계약하면 되지 않나요?
  엔진이 성능이 올라가면 가격도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일찍 계약할수록 유리합니다.
  기술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기술 지원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샘플 제공을 합니다. 샘플 시나리오를 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만들어 드립니다.
  동영상을 만들어 드립니다. 툴사용,코딩 과정 등 모든 작업을 풀 동영상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메신저,전화 질의 응답은 항상 가능합니다.
  방문이 필요한 A/S 인 경우는 게임 출시 때 까지 무상으로 이루어 집니다.


원 타임 라이센싱이 먼가요?
  한 프로젝트에 한해서만 기술지원을 책임진다는 얘기입니다. 받은 소스로 추후 독자적으로 다른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건 상관 없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언제까지 받을 수 있나요?
  상용화 시까지 업그레이드된 엔진을 계속 쓸 수 있습니다.

지방에 있는 회사는 기술 지원 면에서 불리하지 않나요?
  경험상 샘플과 동영상 만으로도 모든 기술 지원이 가능합니다. 방문 A/S가 필요한 경우는 아주 드문 경우입니다.

샘플은 어디까지 가능한가요?
  MMO RPG 인 경우. 아이콘을 드래그 해서 캐릭터 코스튬이 되는 샘플을 원한다 라고 하면 거기까지 해드립니다.
  거의 게임에 필요한 모듈은 모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심도 있는 샘플은 시간이 걸립니다. 간단한 샘플

  은
24시간 이내에 가능합니다

C API 는 불편합니다.
  엔진중에 유일하게 CoreSDK만 C API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내부 구조는 객체지향 구조입니다.
  단순히 클래스 접두사 + 메소드 접미사로 랩핑 했을 뿐입니다. 소스를 보유하시면 클래스로 써도 무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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